산업혁명은 인간의 풍요로운 삶을 가능하게 하였으나, 21세기를 맞이한 현재의 상황은 생활하수, 공장폐수, 대기오염,소음등으로 자연환경의 파괴는 물론이고 이에따른 인간의 삶마저 위협하는등 이미 지구 자정능력의 상실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산업의 Digital화에 의한 발전속도는 매우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현실속에, 특히 중진국 및 개발도상국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 ASIA의 경우 개발우선 논리에 따른 환경의 파괴는 우려의 범위를 초과하고 있습니다.

그중 우리나라는 늦은감은 있지만 범국가적인 차원에서 환경오염방지를 위한 정부의 규제와 더불어 정부의 환경기초산업의 투자로 인하여 급속한 발전을 하고 있으나 사회전반적 인식의 차이, 환경불감증 등으로 산업의 발전속도에 환경분야 는 항상 뒤처져 있습니다.

과거에는 이러한 환경문제가 한 지역,한 국가에 국한되어 있었으나, 현재는 국지적인 단계를 넘어 지구상의 생태계를 위협하여 지구의 존립자체를 위협하고 있기에 당사는 미력하나마 축척된 기술 및 확고한 환경인으로서의 자세로,다음과 같은 설립이념으로 사업활동을 추구하고저 합니다.


산업화의 속도에 따른 환경정책을 미리 예견하여 환경기초시설의 설계지침으로 삼고, 향후10-30년간은 환경기초시설로서 안정적인 역할을 다 할수 있도록 하고저 합니다.
이를 위하여 각 산업체의 발전방향등을 면밀히 파악한후 예상되는 새로운 오염원 및 배출허용기준
치등을 조사하여 환경기초시설에 접목하고저 합니다.
예) 전기분해장치, 전기응집장치,오존산화장치,광산화장치 - - -

선진국에 비해 낙후된 환경기술을 적극적인 기술교류로서 습득하고 각국의 산업화의 차이에 따른 관리 및 유지등을 고려하여 국내의 실정에 맞도록 재창출하며, 차후 기술선진화를 주도 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환경은 복합적인 학문의 집합체로서 각 분야의 전문화된 인재들의 심도있는 설계를 바탕으로 설계,시공하며 또한, 환경관련 인허가, 시공, 감리,약품,용역관리,환경기자재등 종합적인 전문회사로서 발돋움 할 것 입니다.